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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기금지가 강제로 걸려 해제가 안되는 상황을 해결 할 수 있는 쓰기금지 해제 8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쓰기금지 해제 방법 1
메모리 카드 표면에 Lock으로 표기된 부분에 스위치가 이동하여 있는지 확인
쓰기금지 해제 방법 2
해당 드라이브 속성
하드웨어 탭 - 속성
일반탭 - 설정변경
정책탭 - 향상된성능 - 장치에 쓰기캐싱 사용
쓰기금지 해제 방법 3
시작줄 (win키 + S) 에서 cmd 입력
diskpart - list disk - select disk 3 (해당 드라이브) - attributes disk clear readonly - exit
쓰기금지 해제 방법 4
● 공통된증상
- 탐색기나내컴퓨터에서더블클릭하여접근시엑세스거부메시지가뜸.
- 이동식디스크드라이브에 RECYCLER또는 RECYCLED와같은폴더가생성됨.
- AUTORUN.INF 파일이루트에생성됨.
1.파일탐색기-도구 -폴더옵션에서 "보호된파일숨기기"를해제하고 "숨겨진파일및폴더표시"를체크합니다.
2.증상이나타나는이동식메모리에 Recycler 및 autorun.inf파일을삭제합니다.
3. 재부팅합니다.
증상해결이되어도아래내용을확인 및 안티바이러스프로그램으로 정밀검사 해보시길바랍니다.
1. usbmons.dll 바이러스해결법
system32폴더내에 usbmons.dll파일이있는데원래파일은 usbmon.dll입니다.
레지스트리편집기를열고 (시작-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란에regedit를 입력하고 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니다."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NT \CurrentVersion\Winlogon\Notify\usbmon"로 이동하여 DLLName부분을열어서 usbmons.dll -> usbmon.dll로변경하고재부팅합니다. 이제 usbmons.dll파일은쓰이지않으므로삭제하면됩니다.
2. KOfcpfwSvcs.exe바이러스해결법
시스템폴더에서해당파일을삭제하고,레지스트리의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에서해당항목을삭제합니다.
(작업관리자->프로세스에 실행중일경우 강제종료합니다.
3. wincfgs.exe바이러스해결법
2번항목과마찬가지로자동실행항목에서제거를해주고,프로세스확인후 파일을삭제합니다.
쓰기금지 해제 방법 5
regedit 편집
시작 실행에서 regedit 입력 및 실행
경로
HKEY_LOCAL_MACHINE\SYSTEM\ControlSet001\Control\StorageDevicePolicies
우클릭 후 값데이터 1 > 0으로 변경
StorageDevicePolicies 경로가 없을경우
첨부파일 : (6)StorageDevicePolicies.bat 다운로드후 실행하면 생성됨.
쓰기금지 해제 방법 6
HDD LLF Low Level Format Tool - 하드 디스크 로우 레벨 포맷 프로그램(초기화)첨부파일 : (6)HDDLowLeevelFormt setup.4.30.exe
1. 위 첨부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
2. Continue for free (무료버전) 실행
3. 아래 디스크 목록에서 원하는 디스크 선택후 Continue >>> 클릭
4. Low-level format 탭으로 이동후 Format this device 클릭
하기의 빠른포맷은(Perform quick wipe) 선택하지 말것
5. 선택된 디스크 맞는지 재확인 후 예(Y) 클릭
6. 로우포맷이 완료될때까지 기다리면 끝
쓰기금지 해제 방법 7
쓰기 금지파일 강제삭제
첨부파일 : (7)unlocker-1.9.0.exe
1. 위 첨부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시 아래의 추가설치파일 체크박스를 체크하지마세요
3. 파일설치가 완료되면 폴더및 파일의 오른쪽 마우스클릭시 하기 사진과 같은 Unlocker 탭이 추가로 생성됨, 삭제할 폴더 및 파일에 가서 우클릭후 Unlocker를 실행
4. 동작없음을 삭제로 변경후 확인
5. 정상적으로 삭제되며 아래와같은 메세지
쓰기금지 해제 방법 8
마지막으로 접촉불량일경우 연결되는 접촉부위를 지우개로 지우거나, 10~30회정도 꼽았다 뺐다를 반복할 경우 쉽게 해결 될 수도 있음, 이경우와 같이 컴퓨터 부팅오류시에 RAM(램) 을 위와같은 방법으로 시도하면 해결되기도 함.
이도저도 안되면 A/S
삼성 엘지의경우 가까운 센터로 방문하시면 교환해 주지만 그외
중소제품들은 해당 회사에 문의 하여야 하나 보통 트랜센드, 샌디스크는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발생함
* 트랜센드
1. 트랜센드 A/S 택배 주소 및 연락처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85 GS한강에클라트 101호 ㈜피치밸리(PEACH VALLEY)
- 기술지원 전화 : 02 - 2652 - 8388 (A/S문의 1599 - 5315)
-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방문접수 : 평일 10:00 ~ 16:30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시
2. 트랜센드 시리얼넘버로 정품확인 링크
https://kr.transcend-info.com/support/verification
3. 트랜센드 제품 보증정책품질 보증 기간 및 서비스
- 본 보증 서비스는 구매일로부터 지정된 기간 동안 또는 제품의 단종 이전까지 유효하므로, 구매일자의 증명이 요구됩니다.
- 트랜센드는 제품을 점검한 후, 수리 또는 교체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또한, 트랜센드는 동일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교체 해 드리거나 현재가치로 환산하여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 본 보증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교체되는 제품이나 악세서리는 트랜센드의 소유로 간주되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수리비 청구 포함)
- 트랜센드는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에 대해서는 수리 또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예외적으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A/S에 대한 별도의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교체가 된 제품이라도 구매일 기준으로 보증 서비스를 적용합니다.
- 보증 서비스는 트랜센드 코리아 업무 시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트랜센드의 법적 책임은 소비자가 지불한 제품의 가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보증 서비스 제한 규정
- 트랜센드 보증 서비스는 트랜센드 제품 자체에만 적용되며 LCD 패널, 충전식 배터리 및 제품 악세서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도로 기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모든 추가 구성품” 등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 구성품은 패키지에 포함되어 제공되며 별도로 판매되지 않는 카드 어댑터, 케이블, 이어폰, 전원 어댑터, 리모콘, LCD 패널, 충전식 배터리 등을 포함합니다.
- 트랜센드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CD 디스크 형태, 다운로드 제공, 프리로드 파일 등에 관계없이 설치, 사용, 제거, 또는 호환 문제가 발생하는)소프트웨어나 디지털 컨텐츠는 당사 제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트랜센드는 본사 제품의 설치 또는 테스트, 제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서비스는 또한 보증 서비스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 본 보증 서비스는 접근 불가능하거나 삭제된 데이터, 또는 불가항력 사건, 사고, 인재, 오용, 부주의한 취급 및 부적절한 사용(제품 설명 또는 지시사항에 반하는 사용, 본래 사용 범위 외의 사용, 테스트용으로 사용, 제품 변형), 부품 및 악세서리 개조, 비정상적인 기계적 또는 환경 조건에의 노출(습기 또는 사용온도범위를 넘어선 극한 온도에 장시간 노출), 자연재해, 부적절한 설치(호환되지 않는 장비에 연결하는 경우를 포함), 전기적인 문제로 인한 제품 고장(정격을 벗어나 인가된 전압, 불안정한 전원 공급 상황에서의 사용, 리튬 배터리 충전상태를 오래 지속하는 경우 포함), 불안정한 인터넷 연결이나 비슷한 요소로 발생된 문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정품인증 스티커 및 제품 시리얼 넘버, 전자넘버, 전자 코드 훼손, 사용자 임의의 제품 수리, 변형, 분해한 경우 및 제품 케이스를 변형, 훼손한 경우에도 본 보증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트랜센드의 서면 허가가 없는 경우 보증 서비스는 제품 양도인 및 보증 서비스를 통해 이득을 보게 되는 어느 누구에게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면책
- 트랜센드 제품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트랜센드 제품 결함에 따른 저장된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 손상 및 손실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트랜센드는 데이터 복원, 백업, 또는 이로 인한 비용에 대해서 책임이 없습니다.
- 트랜센드는 A/S 처리 도중(배송 포함) 발생하는 어떠한 결함, 데이터 손상 또는 손실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 트랜센드는 어떠한 경우에도 유실된 암호나 데이터 손실에 의한 피해, 수익 손실, 사업 투자 및 관계 손실과 같은 어떠한 침해, 결과적/ 간접적/우연적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트랜센드는 또한 제3자 장비의 고장이나 손실에 대해 (트랜센드가 그 가능성을 경고 받은 경우라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책임 제한 사항 중 관계 법령에 의거 실행 불가능하거나 불법적인 사항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트랜센드 제품은 생명 유지 장비의 핵심 부품으로 혹은 제품 결함으로 인해 인명 피해나 사망 사고가 발생 가능한 장비에는 사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트랜센드는 의료장비, 군용 장비, 군사관련 장비, 교통 통제 장비, 항공기, 핵발전 시스템, 연소 조절 시스템, 재난 예방 시스템 등에 본 제품을 이용하여 발생한 인명 상해나 사망, 기타 재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호환성 또는 성능 향상을 위해, 제품의 사양이나 외관이 간혹 공지 없이 바뀔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구매처에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는 경우 품질 보증서, 인보이스, 또는 신용카드 영수증 등 최초 구매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증거가 요구됩니다. 구매자가 최초 구매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경우일지라도 트랜센드는 예외적으로 보증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리얼 넘버 조회를 통해 보증 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 제품에 동봉된 품질 보증서를 상세하게 기입 후 판매점의 서명을 받아야 합니다. 정품인증 스티커를 손상 또는 변경한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정보 또는 판매자의 서명이 없는 경우에도 본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등록
제품 보증 서비스를 위해 30일 이내에 구매하신 제품을 https://kr.transcend-info.com/Support/registration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설명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구매처에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는 경우 품질 보증서, 인보이스, 신용카드 영수증 등 최초 구매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증거가 요구됩니다.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경우, 트랜센드는 시리얼 넘버 조회를 통해 보증 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 제품에 동봉된 품질 보증서를 상세하게 기입 후 판매점의 서명을 받아야 합니다. 정품인증 스티커를 손상 또는 변경한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정보 또는 판매자의 서명이 없는 경우에도 본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 기간 – 산업용 제품
트랜센드 산업용 제품의 보증은 상기의 조건에 따라 결정되며, 각 제품 보증 기간 및 서비스 내용은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기간 – 소비자용 제품
트랜센드 소비자용 제품의 보증은 상기의 조건에 따라 결정되며 보증 기간 및 조건 등은 아래에 명시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평생 보증
다음에 명시된 소비자용 제품은 평생보증이 제공됩니다.
- 메모리 모듈 제품
- JetDrive Lite 용량 확장 카드
- 2006년 1월1일 이후 구매한 소비자용 제품
A. JetFlash 시리즈 (JetFlash 210/220/720 및 iOS 기기 전용 모바일 장치 제외)
B. SD/MMC/CF 메모리카드
*다음과 같이 기록이 반복되는 장비에서 사용되는 트랜센드 메모리 카드는 평생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명시된 장비가 포함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i) 차량용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등 기록이 반복되는 자동차 내부용 장비 (ii) CCTV 등 영상 모니터 장비, (iii) 서버 등 지속적 데이터 로깅 장치, 또는 (iv) 일반적인 사용 범위를 벗어난 과도한 사용 - 일부 지역이나 국가의 경우 현지 법령에 의해 본 보증 정책의 보증 지속 기한에 제한을 두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평생 보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평생 보증은 관련국가의 적용 법령에 의거 허가된 보증 기한 중 가장 긴 기한을 누릴 소비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5년 보증
다음의 소비자용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5년보증이 적용됩니다.
- JetDrive SSD 제품 (기본 제공되는 외장 케이스에는 5년 보증이 적용되지 않음, JetDrive Toolbox 소프트웨어의 wear-out indicator가 0%를 넘는 경우에 한함, ※잔존수명(wear-out indicator)은 SSD Scope 소프트웨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06년 1월 1일 (보증 발효일) 이전 구매한 SD/MMC/CF 메모리 카드
3년 보증
다음의 소비자용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3년보증이 적용됩니다.
- StoreJet 외장형 저장장치 시리즈 (2년 보증에 해당되는 제품 제외)
- 2014년 8월 14일 이전 구매한 SSD (2년 보증에 해당하는 제품 제외)
- 2014년 8월 14일 이후 구매한 SSD 중 잔존수명(wear-out indicator)이 0% 보다 크게 나타나는 제품에 한함.
2년 보증
다음의 소비자용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2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 일부 메모리 카드 (SD/ XD/ MS/ 그래픽 카드/ 블랙박스 전용 High Endurance microSDXC/SDHC 카드, Wi-Fi SD 카드)
- 일부 USB 플래시 드라이브 (JetFlash 210/220/720, iOS 기기 전용 모바일 저장장치), 2006년 1월 1일 (보증 발효일) 이전 구매한 JetFlash 제품
- 일부 외장형 저장장치 (StoreJet 25S3, SSD/HDD 업그레이드 키트、SSD 설치 도구 세트(데스크탑, 노트북)、M.2 SSD 외장 케이스 풀 세트)
- 멀티미디어 제품 (PhotoBank, StoreJet 콤보, StoreJet Cloud, Media Playder, 디지털 포토 프레임,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전용 USB 전원 어댑터 TS-PA2A/TS-PA2M, 휴대용 DVD 라이터)
- 개인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 차량용 블랙박스
- 보안용 바디캠 및 도킹 스테이션
- 메모리카드 리더기 & 악세서리(별도로 판매하는 USB 2.0 인터페이스 CardBus, 확장 카드, 어댑터 카드, 허브 및 USB 3.0 인터페이스 JetDrive 전용 외장케이스 포함)
- IDE 플래시 모듈 및 IED 하드 드라이브
- 하단의 테이블상의 제품 중 제시된 기준을 충족시키는 StoreJet & SSD 제품
제품제품 일련번호 앞 6자리제조 일자
SJ25M / SJ25M-R / SJ25M-W | 351564 이전 | 2010/7/1 이전 |
TS250GSJ25C | 373105 이전 | 2010/10/1 이전 |
TS320GSJ25C | 375498 이전 | 2010/10/1 이전 |
TS500GSJ25C | 373107 이전 | 2010/10/1 이전 |
TS640GSJ25C | 373113 이전 | 2010/10/1 이전 |
SJ25P | 375503 (380799 포함) | 2010/10/1 이전 |
SJ35T | 384384 이전 | 2010/10/1 이전 |
SSD25S-S | 402754 이전 | 2011/1/25 이전 |
SSD25S-M | 402754 이전 | 2011/1/25 이전 |
SSD25S-MD | 402754 이전 | 2011/1/25 이전 |
SSD25-S | 402754 이전 | 2011/1/25 이전 |
SSD25-M | 402754 이전 | 2011/1/25 이전 |
SSD25H-M | 402754 이전 | 2011/1/25 이전 |
SSD18S-M | 402754 이전 | 2011/1/25 이전 |
1년 보증
다음의 소비자용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보증이 적용됩니다.
- 차량용 블랙박스용 악세서리(흡착식 마운트/ 접착식 마운트/ 시거잭 전원 케이블 / 매립형 케이블 등)
- 바디캠 악세서리 키트
보증이 적용되는 추가 구성품
본품 외 추가 구성품의 경우 하기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추가 구성품은 구매일로부터 2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 USB 3.0 인터페이스의 JetDrive 전용 외장케이스
다음의 추가 구성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 디지털 프레임, StoreJet 외장형 저장장치 35U/T, 허브, 바디캠 제품의 어댑터
- TS-PA610US/TS-PA610EU/TS-PAUS/TS-PAEU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AC 어댑터
- 차량용 블랙박스용 흡착식 마운트 / 접착식 마운트/ 시거잭 전원 케이블
다음의 추가 구성품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보증이 제공됩니다.
- 트랜센드 제품에 포함된 충전식 배터리
보다 빠른 A/S 처리를 위한 안내
RMA 신청 전 하기 사항들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트랜센드 제품의 A/S는 구매처를 통해 진행됩니다. 구매처를 통해 A/S 관련 사항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처는 정품인증 스티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대리점
- A/S 서비스를 제공한 트랜센드 제품이 보증에 적용되는 경우 이에 대해 신용/교체품을 받게 됩니다. 트랜센드 지사에 메일을 통해 파트넘버, 수량, 사유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이 접수되면 RMA 넘버가 부여됩니다.
- RMA 넘버는 매우 중요합니다. 트랜센드 제품을 지사로 보내실 때 반드시 RMA 번호를 제품 패키지에 기재하셔야 합니다. 보내주신 트랜센드 제품은 RMA 넘버가 발행된 이후 30일 이내에 트랜센드 지사에 도착해야 합니다.
- 트랜센드는 객관적인 기준을 통해 보내주신 제품을 검수하여 보증 처리를 진행합니다.
요청 사항
결함 제품을 당사에 발송할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운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착불로 오는 택배는 반송됩니다.) 제품 발송 시,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에 대해서 트랜센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재와 함께 잘 포장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01 업데이트 됨
* 샌디스크
1. 샌디스크 A/S 택배 주소 및 연락처
SeAH 02-6384-8100 서울 용산구 신계동 35-11 대동빌딩 4층
AK 1544-4322 경기 파주시 광탄면 용미리 502-27 AK 물류센터
ENL 02-848-0022 서울 서초구 1668-13 현지빌디이 2층 이앤엘
FOCUS 02-703-0970 서울 용산구 한강로 3가 1-1 전자월드 빌딩 535호
2. 샌디스크 기술지원
3. 샌디스크 제품 보증정책
SanDisk A/S 정보
샌디스크 AS 정보에 대해 알려 주십시오.
SanDisk A/S정책:
SanDisk는 고객님께서 호환되는 장치에 정확하게 사용도중 불량으로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과 외관상 물리적 손상이 없는 정품 제품에 제한하여 보증기간내에 수리 서비스가 아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임의로 분해, 해체하시거나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제품 불량은 교환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및 제품가치 상실등의 경우도 교환이 불가능합니다.SanDisk 에서는 메모리 제품을 데이터 저장용도로만 사용하시길 권장드리고 있으며 부팅디스크, 파티션작업 및 기타 프로그램 실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 및 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죄송하지만 SanDisk 에서는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및 데이터 복구 설비가 없기에 저희들은 고객님께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데이터 복구 및 리폼 제품(비 정품 제품)은 A/S범위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메모리카드를 블랙박스 및 CCTV 용도로 사용할 경우 블랙박스 전용 메모리카드를 제외한 일반 메모리카드는 A/S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Ultra Dual Drive, iXpand 를 제외한 메모리 제품의 경우 OTG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SanDIsk 제품을 OTG 젠더나 케이블을 통해 스마트폰에 연결 시 인식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지원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OTG 젠더나 케이블을 이용한 연결을 지원하지 않으며 제품을 기기에 직접 연결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한국 국내 A/S방법:
SanDisk 는 해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세계 각국 공식 수입업체를 통하여 제품이 수입, 유통되어 각국 수입업체에서 A/S를 담당합니다. * 한국 공식 유통업체에서 수입된 정품 홀로그램스티커의 영문표기명 확인 가능한 제품만 한국에서 A/S 가능합니다.
한국 역시 A/S는 공식 유통업체에서 담당합니다. 고객님께서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상가에서 정품 제품을 구입하시면 제품 케이스 정면에 정품 홀로그램(스티커)이 부착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유통업체명은 홀로그램 스티커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홀로그램 스티커에 SanDisk 글자와 정품글자 외 검은색 영어로 A/S 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제품구매시 포장 케이스 앞면에 부착된 홀로그램(정품 스티커)을 통해 국내 A/S업체명(예:AK, ENL, Focus, SeAH, Soi)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해당 업체 연락처를 확인하신 후 교환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A/S업체에서 제품을 테스트한 후 테스트 결과를 기준으로 해당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테스트 결과 물리적 손상이 없고 제품 자체 불량으로 판단되면 해당 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한 용량, 동일한 종류의 제품으로 고객님께 교환 해 드립니다. * 택배비의 경우 A/S 에 포함되지 않으며 관련 택배업체로 문의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만약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주의로 인해 분실 및 훼손하시어 유통업체명 확인이 어려운 경우 구매영수증을 통해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유통업체를 확인하거나 인터넷 구매를 하셨으면 상품정보나 판매자정보 및 판매자를 통해 구매증명 및 해당 수입업체 증명이 가능하신지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한국에서는 A/S 불가능하며 아래 미국본사를 통한 A/S 절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정식 유통업체 연락처
AK - ARD Holding ,Inc Ak internetshopping
1544-4322
ENL
02-848-0022
Focus on Ent . Inc
02-703-0970
SeAH networks
02-6384-8100
SOI Electronics co.LTD
02-3272-3737
02-3272-3738
주의점: 고객님께서 PIXDIX 홀로그램을 갖고 계시면 SOI 측에, SK 홀로그램을 갖고 계시면 AK 측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각 국내 A/S 업체마다 상담시간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량이 많을 경우 연락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해외에서 제품을 구입하셨거나 국내 유통업체명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본사를 통한 AS 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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